롤 보겸] 마린의 케넨 피카츄급 1000만 볼트 캐리 – 모바일중금리대출

News
News



리그오브레전드 케넨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케넨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케넨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케넨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케넨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케넨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케넨지금시작합니다

688명이 좋아했습니다 29
4.80
239874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50 Comments:

  1.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감사드립니다!

  2. 와 피넛이랑 친추되 있음

    개부럽

  3. 썸네일 보겸이 성형한줄 ㅎㄷㄷ

  4. 커피 아메리카노 고르고 보겸이 꺼라하니까 마린 어버버 하는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5. 마린형 아이콘 뭔가요???

  6. 시청자들말하는거보면 지들이 챌린저네 ㅋㅋㅋㅋㅋㅋ

  7. 제가 보겸본지얼마 안돼서그러는데
    보황이 무슨 뜻인가요?

  8. 마형까지 오라가라하는 보황..당신은 대체??

  9. ㄹㅇ 보겸옆에 마린 앉아있으니까 마린 개존잘 ㅋㅋ 아 마린 케넨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니냐

  10. 2대마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겸은 걍 1대 보겸이여

  11. 죄송한데 그 랭겜할때 뭐 소환사 몇 금지 챔피언 선택중이런거 뜨는데 그게 뭐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세여?

  12. 처음에 영상터치하기전에 보겸 얼굴 바뀐줄

  13. 케넨중독됨… 한타때 궁으로 광역스턴 넣었을때 하읏..하,,… 하아앍…,,

  14. 마린이 레넥톤하는거 라이브로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15. 쟤네 팀 서폿 ㅋㅋㅋ 마린이 럼블햇을때 정글이네.ㅋㅋ

  16. 쟤네 팀 서폿 ㅋㅋㅋ 마린이 럼블햇을때 정글이네.ㅋㅋ

  17. ㅋㅋ마린님은 조곤조곤 할말 다하넼ㅋ

  18. 페이커 섭외하면 내가 뽀뽀해줄게 보겸아

  19. 썸네일 보겸인줄알고 성현ㅇ한줄알앗다

  20. 근데 케넨 w선마에요q선마에요?

  21. 목소리가. 생각보다 얇네요.

  22. 마린은 럼블이지 럼블하면 마린이고

  23. 마린 아프리카 입단 ㅋㅋ 보겸이 큰그림 보소

  24. 아프리카 마린 ㅡㅡㅡㅡㅡ갓

  25. 역시 개잘생겼다 마린

  26. 마린님 혼자게임집중하고 보겸혼자옆에서 시끄럽게 컹s

  27. 키보드 진짜 ㅈㄴ찰지네

  28. 보겸 마린 스크트 팀때쓰는 닉넴 있지않나?

  29. 실세마저도 섭외하는…. ㄷㄷ

  30. 마린형 실력줄은거같은듀..

  31. 역시 사람은 성공하고봐야… 실수해도 사람들이 커버해주는구만

  32. 와.. 마형 존경합니다!!

  33. 보겸이랑 마린이랑 와꾸차이가…

  34. 마린에 대한 환상이…
    전성기는 이제 지난건가..?

  35. 14분30초에 커피마실때 마린왜이리잘생겨보였지 했는데 옆에분이 캐리하셨네….

  36. 이로써 보겸>>>롮잆좂 가 증명되는순간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